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스트롯3 준결승전 시작

by 머니따라 2024. 3. 1.
반응형

TV조선 '미스트롯3'에서 세상을 꺾고 뒤집을 TOP7이 탄생한다.

결승행 탑승을 위한 치열한 전투

오는 29일 방송되는 TV조선 미스트롯3 11회는 초미의 관심사인 준결승전이 시작된다. 미스트롯3는 새롭고 신선한 매력의 트로트 신성들이 돌풍을 일으켰다. 가창력과 끼, 잠재력이 무한한 예비 트롯 여제들이 전국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미스트롯 롯3가 발견한 트롯 원석들이 빛나며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다운 인기를 끌고 있다.

72명으로 시작한 미스트롯3는 이제 10명만 남았다. 누구 하나 떨어질 사람 없는 막강한 실력자들이 결승행 기차에 탑승하기 위해 치열한 전투를 벌인다.

5라운드 TOP3

특히 직전 라운드인 5라운드 TOP3에 눈과 귀가 쏠리고 있다. 앞서 지난 22일 방송된 5라운드 삼각대전 & 라이벌 매치는 정통 트롯 강자 나영이 1위를 차지했다. 나영은 오른쪽 청각 장애를 딛고 탁월한 강약 조절로  정통 트롯의 진수를 보여줬다. 귀가 잘 들리지 않아 강하게 노래를 불렀던 나영의 유려한 변주는 전율을 선사했다.

2위를 차지한 '눈꽃 보이스' 정서주는 진정한 상위 포식자로서 군림하고 있다. 1,2라운드 미를 시작으로 3,4라운드 연속 진을 거머쥐었다. 이어 5라운드에서도 배아현과 함께 공동 2위에 오르며 지금까지 모든 경연 TOP3를 기록했다. 정서주는 여건이 되지 않아 가수의 꿈을 포기한 아버지의 든든한 조언에 힘입어 준결승 무대에 오른다는 전언이다.

'인간 꺾기 문화재' 배아현의 기세 역시 막강하다. 자신을 뒤바라지하기 위해 헌신하는 아버지와 어머니를 향한 애틋한 사랑을 드러내며 전 국민을 눈물바다로 만들었던 배아현, 정통 트로트 고수답게 1라운드 진으로 강력한 포문을 열었던 그는 5라운드 삼각대전 & 라이벌 매치에서 점수 연속 1위를 하는 기염을 토했다.

TOP7 최후의 관문 준결승전

지금까지 경연 순위는 중요하지 않다. 경연 우등생들이 TOP7의 최후의 관문인 준결승에서도 웃을지, 다시 한번 드라마를 쓸 역전의 주인공이 탄생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미스트롯3 TOP7을 결정지을 미스트롯3 준결승전은 매 시즌 참가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작곡가 신곡 미션'으로 치러진다. 신곡은 방송 직후 멜론, 지니 등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특히 멜론과 지니 음원 순위는 결승전 점수에도 반영돼 진선미를 가리는데 중대한 변수가 될 전망이다.

세상을 꺾고 뒤집을 TV조선 미스트롯3 11회는 오는 29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댓글